2021 K3
안녕하세요.
카 추남입니다.
2020년 4월 20일 연식 변경된
2021 K3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선택 사양을
기본화하면서 상위 트림에서
선택할 수사양을 기본 트림까지
확대 운영해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강화된 주행 편의와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갖춘 2021년형 K3는 준중형 세단 고객들에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답니다.
자 알아볼까요~
K3 2021년형 스탠더드 트림입니다.
1790만 원 (개소세 인하가 1714만 원)
• 파워트레인 :
스마트스트림 G1.6 +
스마트스트림 IVT(수동겸용, 부츠타입)
• 안전 :
전방 충돌 방지 보조(차량)
전방 충돌 경고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차로 이탈 경고,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후방 주차 거리 경고
에어백(운전석/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운전석 무릎, 커튼, 사이드)
VSM(차세대 ESC)
경사로 림 방지 장치(HAC)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TPMS)
디스크 브레이크(전륜/후륜)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 외장 :
195/65 R15 타이어 & 스틸 휠
풀사이즈 휠 커버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프로젝션 헤드램프
LED DRL
측면 방향지시등
보조제동등
아웃사이드 미러
(히팅 기능, 전동조절, 전동접이)
도어 손잡이 조명(프런트 도어)
• 내장 :
블랙 인테리어
가죽 스티어링 휠 & 변속기 노브
고급형 클러스터(3.5” 모노 TFT LCD)
선바이저 거울
선가스 케이스
룸램프
D/N 룸미러
소프트 재질 크래쉬 패드
크래쉬 패드 인몰드 스티치
• 시트 :
인조가죽 시트
앞좌석 히티드 시트
운전석 시트 높이 조절 장치
• 편의 :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스마트 토크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
수동식 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파워 도어록, 파워 윈도(앞좌석/뒷좌석)
오토 라이트 컨트롤 헤드램프
클러스터 조명 조절 장치
매뉴얼 에어컨
고성능 에어컨 필터
타이어 임시 수리 장치
앞좌석 파워 아웃렛
급속 충전 USB 단자(플로어 콘솔)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정속 주행장치)
• 인포테인먼트 :
콤팩트 오디오
6 스피커
AUX & USB(iPod) 단자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블루투스 핸즈프리
요약:
버튼시동과 크루즈 컨트롤, 차로이탈 경고 및 보조장 비등
편의장비와 안전장치의 기본 옵션은 괜찮아 보이나
깡통 휠(스틸 휠)이 웬 말입니까..
알로이 휠로 추가해야겠습니다.
프레스티지 1980만 원
(개소세 인하가 1895만 원)
•안전 :
후측방 충돌 경고,
후방 교차 충돌 경고
• 외장 :
195/65 R15 타이어 & 알로이 휠,
프로젝션 안개등,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 내장 :
소프트 재질 도어 트림(앞좌석 어퍼/센터)
• 시트 :
앞좌석 통풍 시트
• 편의 :
히티드 스티어링 휠,
전자식 룸미러(ECM),
자동 요금징수 시스템(ETCS)
요약:
스탠더드와 차이 190만 원 15"알로이 휠과
LED 리피터 사이드미러 앞좌석 통풍, 열선 핸들과 하이패스
매력적인 옵션이나 190만 원 상당치 고는 몬가 아쉽네요..
시그니쳐 2180만 원
(개소세 인하가 2087만 원)
• 외장 :
225/45 R17 타이어 & 전면가공 알로이 휠,
Full LED 헤드램프,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LED 보조제동등,
윈도 서라운드 몰딩,
블랙 하이그로시 범퍼,
크롬 싱 머플러 팁
• 내장 :
새틴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새틴크롬 & 블랙 하이그로시 내장
블랙 하이그로시 인사이드 도어 핸들 가니쉬
선바이저 조명
• 시트 :
동승석 시트백 포켓
• 편의 :
뒷좌석 에어 벤틸레이션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운전석/동승석)
오토 디포그
공기청정 모드
요약:
프레스티지는 시그니쳐 대비 200만 원 비싼데
기본 옵션을 보면 외관사양 빼고는 사실 가격 대비
큰 메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ㅜㅜ
프레스티지 사양으로 선택품목을 추가하시는 게 어떨까요?
이상 카 추남이었습니다.
좋은차 좋은구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