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모닝 어반 페이스리프트
안녕하세요
카추남입니다.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된
모닝 어반!
2017년 3세대 모닝의
상품 개선 모델입니다.
이번 모델은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외관 및 연비를 조금 더 끌어올린
개선된 모델이라 보시면 되겠죠?
가격과 옵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탠다드 기본 모델 1195만 원
■ 파워트레인 :
스마트스트림 G1.0
4단 자동변속기
■ 안전 :
에어백(운전석/동승석/사이드/커튼)
VSM+
(차세대 ESC 외 안전 제어 기능
TVBB/SLS/FBC 추가)
경사로 림 방지장치(HAC)
간접식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TPMS)
급제동 경보시스템(ESS)
후방 주차 거리 경고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전좌석 시트 벨트 프리텐셔너
(후석 센터 시트 제외)
전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
유아용 시트 고정 장치
■ 외장 :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175/65 R14 타이어 & 스틸 휠
풀사이즈 휠 커버
벌브 DRL
보조제동등
측면 방향지시등,
고급형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바디 칼라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바디 칼라 아웃사이드 미러
크롬 듀얼 머플러 가니쉬
■ 내장 :
그레이 원톤 인테리어
직물 시트
뒷좌석 벤치 폴딩 시트
앞좌석 높이 조절 &
슬라이딩 헤드레스트
일반형 클러스터
플로어 매트
■ 편의 :
속도 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MDPS)
수동식 틸트 스티어링 휠
헤드램프 에스코트
오토 라이트 컨트롤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
전동 접이 아웃사이드 미러
(전동 조절, 히팅 기능 포함)
파워 도어록
전좌석 파워 윈도
폴딩 타입 무선도어 리모컨 키
속도 감응형 도어 잠금장치
매뉴얼 에어컨
파워아웃렛
뒷유리 와이퍼 & 와셔 노즐
타이어 임시 수리장치
■ 인포테인먼트 :
콤팩트 오디오
4 스피커
USB 단자
루프 안테나
요약:
경차의 경우 사실 기본 옵션은
거의 핸들과 에어컨 정도가
기본이었으나
이번 모닝 어반은 그나마
기본 옵션을 어느 정도 적용한듯합니다.
마이너스 트림은 스탠다드에서
풀사이즈 휠 커버
뒷유리 와이퍼 & 와셔 노즐
플로어 매트 미적용
4 스피커에서 2 스피커 적용
요렇게 빼고 1175만 원
20만 원 아끼자고... 흠...
프레스티지 트림 1350만 원
■ 외장 :
14인치 알로이 휠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 내장 :
인조가죽 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뒷좌석 6:4 분할 폴딩 시트
(높이 조절 헤드레스트 포함)
커버링 쉘프
2단 러기지 보드
운전석 선바이저 거울
D/N 룸미러
■ 편의 :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앞좌석 히티드 시트
운전석 통풍 시트
운전석 시트 암레스트
풋레스트
운전석 시트 높이 조절장치
앞좌석 시트벨트 높이 조절장치
■ 인포테인먼트 :
블루투스 핸즈프리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요약:
프레스티지 트림 정도 되니
인조가죽과 알로이 휠
버튼시동과 앞좌석 열선
운전석에 통풍까지!
드디어 블루투스와 핸들 리모컨까지
적용되네요
탈만한 옵션 같습니다.
스탠다드와의 가격차이 155만 원
시그니처 트림 1480만 원
■ 안전 :
전방 충돌 경고
전방 충돌 방지 보조(차량)
후측방 충돌 경고
후방 교차 충돌 경고
운전석 무릎 에어백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
■ 내장 :
블랙 원톤 인테리어
슈퍼비전 클러스터
(4.2” 칼라 TFT LCD)
블랙 하이그로시 그레인
크롬 센터패시아 가니쉬
인조가죽 도어 암레스트 감싸기
운전석 선바이저 대형 거울 &
뷰티 무드 조명
동승석 선바이저 거울
■ 편의 :
히티드 & 인조가죽 스티어링 휠
가죽 변속기 노브
슬라이딩 센터 콘솔 암레스트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ETCS)
요약: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적용!!
무릎 에어백 추가 열선핸드과 하이패스
내장 부분은 그냥 사소한 업그레이드 정도라
보입니다.
프레스티지와의 가격차이 130만 원
시그니처에서 추가 65만 원
[엣지-UP] 선택 품목 사양 +
블랙 원톤 & 오렌지 칼라 포인트 인테리어
195/45 R16 타이어 & 16인치 알로이 휠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여기까지 2021 모닝 어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리프 된 모닝은 급에 비해
상당한 옵션을 추가하였고
디자인면에서도 소소하니깐요
추천 옵션은 프레스티입니다.
옵션과 외관보다는 경제적으로
뛰어난 차다 보니 어느 정도의 옵션과
외관은 접어두는 게 맞다는 생각입니다.
이상 카 추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