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가격및옵션/현대자동차

2020G70 가격과 옵션은?

by 추천남자 2020. 5. 14.

2020 G70 

안녕하세요

카추남입니다.

제네시스의 스포츠 세단

2020 G7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배기량은 3가지로 나눠지는데요

G70엔진1

디젤 2.2와 가솔린 터보 2.0 가솔린 3.3 터보

3가지 엔진 중 선택하 실수 있습니다.

3.3 터보는 370마력에 52 토크! 

과연 얼마나 잘 나갈지 궁금하네요

가격과 기본 옵션입니다.

 

70가격표

가솔린 2.0 터보

어드밴스드 3920만 원

(개소세 인하가 3777만 원)

●  파워트레인 및 성능 : 

가솔린 2.0 터보 엔진

8단 자동변속기

통합 주행 모드

(스마트/에코/스포츠/컴포트/커스텀)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

 ISG 시스템 

●  외관 :

Full LED 헤드램프

LED 방향지시등(앞)

LED 주간 전조등

LED 리어 콤비 램프

(제동등, 후미등)

225/45 R18 브릿지스톤 타이어 & 휠

자외선 차단 유리(앞면)

아웃사이드 미러

(사이드 리피터, 로고 패턴 퍼들램프

열선, 오토 언폴딩)

싱글 트윈팁 머플러

●  내장 :

3.5인치 단색 LCD 클러스터

전자식 변속레버

패들 쉬프트

하이패스 시스템

ECM 룸미러

메탈 도어스커프

●  안전 :

9 에어백 시스템

(앞좌석 어드밴스드, 운전석 무릎, 앞 &

뒤 사이드, 전복 대응 커튼)

액티브 후드(보행자 보호)

차체 자세 제어 기능

경사로 밀림 방지 기능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급제동 경보 기능

뒷좌석 센터 3 점식 시트벨트

뒷좌석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타이어 응급 처치 키트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Stop & Go 포함),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안전구간),

고속도로 주행 보조

진동 경고 스티어링 휠

●  편의 :

버튼시동 & 스마트키

열선 스티어링 휠

듀얼 풀오토 에어컨

(공기 청정 모드, 터널 모드 자동 내기 전환 포함)

후방 모니터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오토 홀드 포함)

앞좌석 & 뒷좌석 파워 세이프티 윈도

주차 거리 경고(후방)

스마트 트렁크 시스템

●  시트 :

인조 가죽 시트

운전석 전동시트(럼버 서포트 포함)

동승석 전동시트(높이 조절 포함)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앞좌석 열선시트

뒷좌석 6:4 폴딩

●  인포테인먼트 :

내비게이션

(Genesis Connected Services,

8인치 디스플레이

폰 커넥티비티

블루투스 핸즈프리)

9 스피커

뒷좌석 USB 충전 단자

요약:

역시 제네시스 라인답게 기본 옵션도

꽤 괜찮은 기능들과 안전장치들은

적용했네요.

엘리트 4180만 원

(개소세 인하가 4037만 원)

2.0T 어드밴스드 기본 사양 포함

7인치 TFT LCD 클러스터

후측방 충돌 경고

후방 교차 충돌 경고

천연 가죽 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뒷좌석 열선시트

동승석 럼버 서포트

이중접합 차음 유리(앞면)

레인 센서

주차 거리 경고(전방)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요약:

어드밴스드 트림 가격차이 260만 원에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과 천연가죽 앞좌석 열선

레인센서와 트렁크가 전동식으로 들어가네요

스포츠팩 4480만 원

(개소세 인하가 4337만 원)

2.0T 엘리트 기본 사양 포함

스포츠 전자제어 서스펜션

브렘보 브레이크

225/40 R19(앞) & 255/35 R19(뒤)

미쉐린 서머 타이어 & 휠*

차동 제한장치(LSD)

스포츠 익스테리어

(라디에이터 그릴/범퍼 가니쉬/휀더 가니쉬/

DLO 몰딩/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등

유광 다크 크롬 적용

헤드램프 코퍼 크롬 디테일 적용 등)

듀얼 머플러

메탈 페달 & 풋레스트

스포츠 전용 천연 가죽 시트

요약:

엘리트와 가격차이 300만 원

전자 세스 펜션과 브렘보 브레이크 휠 인치 업 

듀얼 머플러까지 스포츠라는 트림인 만큼 

달리는 옵션이 추가되었네요

2.2 디젤 라인은 2.0T 라인과 옵션 동일하면 엔진과

17인치 휠 브릿지스톤 타이어 정도

추가되는 옵션입니다.

 

가솔린 3.3 터보

엘리트 4745만 원

(개소세 인하가 4602만 원)

 2.0T 엘리트 기본 사양 포함

가솔린 3.3 터보 엔진

가변 기어비 스티어링

스포츠 전자제어 서스펜션

225/40 R19(앞) & 255/35 R19(뒤)

미쉐린 서머 타이어 & 3.3T 스포츠 전용 휠*

차동 제한장치(LSD)

스포츠 익스테리어

(라디에이터 그릴/범퍼 가니쉬/휀더 가니쉬/

DLO 몰딩/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등

유광 다크 크롬 적용

헤드램프 코퍼 크롬 디테일 적용 등)

듀얼 머플러

메탈 페달 & 풋레스트

스포츠 전용 천연 가죽 시트

요약:

3.3에는 전자제어 서스펜션 기본

19인치 타이어와 듀얼 머플러 등이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스포티함을

강조한 옵션이네요

프레스티지 5470만 원

(개소세 인하가 5332만 원)

3.3T 스포츠 엘리트 기본 사양 외

브렘보 브레이크

12.3인치 3D 클러스터

헤드업 디스플레이

서라운드 뷰 모니터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15 스피커)

스포츠 전용 나파 가죽 시트(퀼팅 포함)

블랙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 필라트림 등)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시트, 스티어링 휠, 아웃사이드 미러 연동

스마트 자세 제어 시스템 포함)

운전석 인텔리전트 시트

(쿠션 익스텐션, 시트백 볼스터 전동 조절)

전동식 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앞좌석 스마트폰 무선 충전

조향 연동 로우빔 보조

요약: 

엘리트와 가격차이 730만 원

스웨드 내장재와 나파 가죽 적용으로

고급스러움과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서라운드 뷰 메모리 시트와

로우빔 보조로 편의성까지 갖춘 모델이네요

추천하는 모델은 2.0T 엘리트 급이며 

달리는 걸 좋아하신다면 스포츠 트림

선택은 괞찮아보입니다.

3.3T는 가격 면에서 저가격이면

다른 메이커로....ㅎ

이상 카 추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